로그인 회원가입
배가본드
3일 정도면 완료

연일 쉬지않고 출근하다시피 일을 하는 <강>-형님,이젠 오늘 하수관과 오수관을 연결하는것을 확인하였고,앞으로 3 일이면모든일이 완료될거 같네요.-그래?그 간 고생이 많았지만, 철저히 마무리하여 후에 다신 그런일로 어떤민원이 생김안되니 잘 챙겨서 마무리하게.

매제가 아니면, 어떻게 그런 공사를 믿고 맡기며 현장에 한번도 가지않고도 견딜수있는가.<신뢰>가 있어 그렇게 믿고 맡긴결과다.공사의 문외한이 가본들 무슨 의미가 있어야지.

<강>말대로 3 일후면 모든일이 마무리 되고 더 이상 신경쓰지 않으면 된다.공사는 늘 후에 문제가 나오니 철저히 마무리 공사를 해야 한다.그 일을 누가 할수 있는가.

공사 투입비가 현재 1000 이지만, 얼마나 더 투입해야 할지 그게 관심거리.어떻게 얼마나 소요된 금액으로 마무리를 잘 해줄수 있는가?

그 친구 <강>밖에 믿을수 있는 사람이 없다.11일째 일의 지속적으로 하여 공사비가 만만찮을거 같다.돈은 투입해야 해결되겠지만, 그 엄청난 일을 누가 해 줄수 있는가?상대방의 문외한을 알면 덮더기 쒸우기가 일상된 현실.건설업자 치곤 진정으로 양심적으로 공사하는 사람 못봤다.


-자네를 믿고서  첨부터 애기했던거고, 앞으로 잘 마무리 하고 끝나고나서 나와 소주한잔 하세.마지막 피치 올려 잘 마무리 해 줘.-네 형님 너무 걱정마세요.

















댓글 작성

일기장 리스트

12 1992 사랑과 고독, 그리고... 7027 독백 98

히스토리

키쉬닷컴 일기장
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